본문 바로가기

2018/10

(12)
수원 스크린골프 추천매장 : 변경창업 성공의 운영비법! @덤보스크린골프 2018년 현재 스크린골프 창업의 관심 수준은 작년에 비해 2배 이상이 늘었습니다. 골프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통계 속에는 젊은 골퍼, 여성 골퍼들의 증가세도 한 몫 하는데요, 레드오션이라고 불리우던 스크린골프 창업시장에는 어떤 변화들이 있을까요? 수원시에 위치한 덤보스크린골프에서 스크린골프 매장들의 최근 변화추세를 읽어봅니다. 덤보스크린골프는 최초에는 권선골프존 이라는 상호의 G사 브랜드의 매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스크린골프 창업 = 대박’ 공식의 흐름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었죠. 여기도 저기도 스크린골프 매장이 많기 때문에, 단골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해 스크린골프 사장님들은 여러 전략들이 필요해졌고, 최근에는 티업비전으로 변경창업하며 새로운 변화를 맞는 매장들이 많습니다! 스크린골프 전..
[필라테스] 한단계 높은 골프를 위한 맞춤운동 잘 맞다가도 맞지 않고, 알 것 같다가도 모를 것 같은 종 잡을 수 없는 골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께 오늘 추천해드리고 싶은 운동, 필라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상가 건물에 센터 한 두개씩은 입점해있죠? 필라테스를 취미로 가지고 하고 계신 분들이 이젠 흔하게 느껴질 정도로 그 매력에 빠지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 필라테스가 골프에 도움이 된다니, 과연 어떤 점들이 골프 실력 향상과 연관 있을까요? 필라테스? 독일인 조셉 필라테스가 제1차 세계대전 때 포로수용소에서 근무하면서 포로들의 건강을 위하여 고안한 운동법으로 특유의 흉곽(rib cage)을 이용한 호흡을 통해 파워하우스(둔부, 허리, 허벅지, 복부)를 단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틀어진 신체를 바로잡고 부상..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모두의 명랑운동회 제 6회 시작! (~11/18)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모두의 명랑운동회 제 6회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카카오VX 스크린골프 3개 브랜드에서 동시 진행하는 즐거운 이벤트! "모두의 명랑운동회"가 올해 벌써 6회까지 왔군요 :D 그런데 아직 명랑운동회 참여를 안하셨다면? 골프백, 페어웨이우드, 고급 스포츠 선글라스, 골프볼 등 탐나는 상품들을 모두 행운순위로 제공하는 유쾌한 대회니만큼 부담없이 참여해보시길! (들어오세요~) 1. 울집근처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매장(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을 방문한다! 2. 회원로그인 후! (QR로그인은 정말 편리하죠 XD) 3. 대회 메뉴 클릭! or "사장님 명랑운동회 켜주세요~" 4. 대회 규정 훑어보기 귀찮으니 요약해드리죠! - 명랑운동회는 멀리건이 3회까지 됩니다. (오비가 나도 ..
[운동추천] 골프의 운동효과에 대한 썰 10월 15일 오늘이 운동의 날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운동의 날을 맞아 카카오VX 소셜팀 DAN이 풀어보는 솔직한 SSUL. "골프, 과연 얼마만큼의 운동효과가 있을까?" 골프를 치면 등산하는 효과가 있다? 나인홀 골프를 치는 것이, 40분 잔디깎는 것 만 못하다는 뉴스 보도도 있는데요, 사실 골프장 가서 카트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이기도 하죠. 스크린골프도 마찬가지겠지만 골프를 치는동안 이동하는 것 홀과 홀 사이를 걸어다니는 것은 유산소 운동량에는 큰 영향이 없는 것 같아요. 필드에서도 다들 카트타고 가는데 혼자 태연하게 걸어갈 수 있나요. 다시, "골프가 얼마만큼..
(스케치)박인비 유소연 프로와의 특별한 추억,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골프로 이야기를 나누고,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대회가 바로 어제인, 2018년 10월 11일 오전 엘리시안강촌CC에서 열렸습니다. 파나소닉 코리아에서 고객감사의 의미로 진행해오며 5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박인비 프로, 유소연 프로가 함께 자리했습니다. 파나소닉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매년 카카오VX에도 프로암 라운드권을 나누어 드리고 있는데요, 올해는 어떤 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었을까요? 2018 제 5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에서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매장주님들께 라운드권이 돌아갔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 주셔서 선정과정에 애를 먹었다는 비하인드~)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의 기념촬영, 모두 기쁜 마음이 표정에 ..
티업비전2 10월 니어리스트 이벤트 참여방법!, 333개 푸짐한 경품 드려요! 티업비전2 마니아분들 중에서는 이미 달성하신 분들도 계신, 쏘 핫 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333 홀인원, 니어리스트 이벤트중에서 오늘은 니어리스트를 직접 참여해 보았습니다. 언제, 어디에서 참여할 수 있나요? "네, 전국 티업비전2 매장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D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까지니, 그전에 잊지말고 근처 티업비전2 매장을 찾아주세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먼저 티업비전 로그인 후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히 로그인 가능하다는 점!), 이벤트 코스에서 니어리스트 지정코스를 선택하세요!" 333 니어리스트 이벤트는 총 3개 코스에서 참여가 가능해요 :) 오너스, 장수, 태안비치인데요, 지정홀에 진입하면 니어리스트 이벤트를 시작한다는 표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니어리스트 이..
롯데백화점 본점 골프대전 행사 (~10/7), 티업비전2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함께해요! 롯데백화점 본점 골프대전 행사 (~10/7), 티업비전2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함께해요!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마지막 주말을 맞아, 도심 각지에서는 특색있는 판매행사들이 한창인데요, 카카오VX에서도 탐나는 프렌즈 골프용품들로 여러분을 만나고 있습니다.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서 골프대전 행사가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는데요. 카카오프렌즈골프 팝업스토어를 꼭 방문해보세요! ( 기간 : 10월 3일 ~ 10월 7일, 5일간 ) 카카오프렌즈 골프 대장! 귀요미 라이언이 여러분을 반기고 있어요! 퀄리티 브랜드를 선호하신다면 캘러웨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요미 프렌즈가 새겨진 캘러웨이 골프 클럽백, 보스턴백, 파우치들을 만나보세요. 뽀송뽀송한 헤드커버는 카카오프렌즈골프의 최인기 상품이..
[추천레슨] 골프다이제스트_ 연습도구를 활용한 미스샷 예방하기 소셜팀의 DAN 입니다! :D 카카오VX 아카데미 송현태 프로의 추천레슨 세 번째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레슨은 미스샷이 많이 발생하는 골퍼들을 위한 솔루션인데요, 올바른 샷을 위해서 여러분은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들을 하고 계신가요? 속된 표현으로 '쪼루가 난다'면 공감하시려나요? 미스샷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 혹은 둔탁한 톱핑에 화부터 내는 분들이라면, 마냥 많이 휘두르는 것보다 정확한 방법을 통해 미스샷 교정에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스윙의 리듬과 템포가 일정하지 않으면 미스샷을 하게 된다는 설명. 공감하시나요?저는 아직도 테이크백이 너무 급하다는 말을 많이 듣곤 하는데요, 골프아카데미의 다른 코치님들께도 몇번 '헤드무게를 충분히 느끼면서 테이크백 해라' 라는 조언을 들었던 적이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