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11)
카카오VX와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카카오VX 회원 여러분,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가을 햇살처럼 여유로운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카카오VX 추석맞이 경품이벤트가 진행중이니,연휴기간동안 가족, 친구들과 스크린골프도 잊지 마세요! :) 그럼, 티업비전, 지스윙에서 만나요~!
(지스윙 골프레슨 추천매장) 제주 지큐스크린골프 지스윙과 골프레슨이요? 환상궁합이죠! 레슨프로가 상주하며, 회원들의 골프실력을 책임지고 있는 이곳은, 제주시의 지큐스크린골프 입니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지큐스크린골프는 인근 300m 반경 안에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매장이 네 다섯 군데 밀집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곳이었지만,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단골층이 두터운 매장이었습니다. 여자 사장님의 섬세한 손님관리와 상주프로운영이 특색있는 스크린골프장 운영의 해답이었는데요, 특히 ‘지스윙의 정확한 구현력과 레슨과의 궁합은 최고!’ 라는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었습니다. 지스윙의 연습장인데요, 마킹볼 리딩을 통해 샷을 필드와 유사하게 구현해 줄 뿐만 아니라, 임팩트 구간에서의 정보와 구질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골프를 배우고 있는 사람들에..
[티업비전1,2/지스윙] 카카오VX 추석맞이 즐거운 경품이벤트! (~9/26) 2018년 추석연휴를 앞두고 카카오VX에서 소소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명절에 포화하기 쉬운 열량을 건전하게 스크린골프로 태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VX 추석맞이 경품이벤트는, 필드느낌 리얼하게 전하는 지스윙, 티업비전과,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총 3가지 스크린골프 브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참여방법! 지스윙, 티업비전, 티업비전2 로그인 후 18홀 완주하면, 자동참여! 참 간단하죠? 기간은 2018년 추석연휴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참여가능하다고 해요! 이벤트 담당자가 유쾌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고심했다고 하는데요, 준비된 선물을 소개합니다 :) 먼저, 칼로리 소모왕이군요! 스크린골프라고 무시하면 안되는 것이, 바른자세로 연습스윙을 하다보면 몸에 땀이 뻘뻘 나기도 하잖아요? 18홀..
카카오VX 마음골프 웹사이트 리뉴얼 OPEN! 안녕하세요. 카카오VX Flora입니다. 오늘은 스크린골프 이야기가 아닌, 카카오VX의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할까 하는데요! 카카오VX(주)에서는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이라는 스크린골프 외에도마음골프라는 브랜드명으로 골프멀티플렉스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아시죠? 기존의 마음골프 사이트는 역삼점 안내에만 국한되어 있었던지라,이번 카카오VX 판교 직영매장이 오픈되면서 웹사이트도 공사의 필요성이 대두 됬었는데요. 그 정신없는 와중에도 이렇게 예쁘게 카카오VX의 색상을 더해서 리뉴얼 오픈 되었네요. :) 한 눈에 시원하게 보이는 메인 화면을 시작으로, 카카오VX판교와 카카오VX역삼의 골프코치와 피터, 트레이닝, 필라테스 코치들의 프로필과 카카오 크루명이 정렬되어 있구요! 카카오 캐릭터들과 함께 찍은 사진 ..
(스크린골프창업) 추천매장 시흥 톡앤톡스크린 인터뷰 9월 11일은 티업비전2의 첫 돌! 티업비전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티업비전2와 함께 지난 1년간 희노애락을 함께한 매장엿보기로 돌아왔습니다 lol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톡앤톡 스크린골프 역시 작년 9월에 창업을 해서 1주년을 맞았답니다. 티업비전2, 그리고 톡앤톡스크린골프 모두 축하해~ :) 가을로 접어들며 스크린골프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참 많으실텐데, 비교적 최근에 창업한 매장에서 엿볼 수 있는 요즘 스크린골프 창업 트렌드를 인터뷰로 함께 보실까요? 톡앤톡 스크린골프 사장님은 골프를 배운지 2년정도 되셨지만, 골프에 빅재미(!!) 를 느껴, 스크린골프 창업을 결심하셨고, 마침 배곧 신도시로 이사를 오게 되며 창업을 마음먹으셨다고 해요! 신도시라 처음에는 스크린골프장이 ..
[리얼후기 : 카카오VX 판교 골프피팅샵] 초보도 골프클럽피팅이 되나요? / 맞춤드라이버, 아이언 카카오VX의 DAN입니다! 골프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하나의 중요한 방법! 내 몸에 맞는 골프클럽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카카오VX 판교의 골프피팅샵 리얼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카카오VX 판교에 위치한 클럽피팅샵 모습, 요즘 골프 핫플이죠? 직원인데! 무슨 리얼후기냐고요? (그렇게 말씀하시면 세상억울!! 제 돈 주고 받은 클럽피팅입니다!!!) (와하하! 오늘은 내가 고객이다! 긴장해라!) 골프 입문 4개월 차, 필드경험 두 번. 티업비전 매일같이 치는 백돌이. 한창 탄력을 받고있는 요즘. 가장 걱정이 되는 건, 매번 하우스클럽이나, 빌린 골프클럽으로 라운드를 하다보니, 매번 느낌과 구질이 다르다는 점이었습니다. 예약시에, 평소에 사용하는 채를 가져오면 피팅에 큰 도움이 된다는 안내가 있었지만. 아직..
[경품으로 보는 스크린골프]행운순위로 즐기는 명랑운동회 5회 오픈! (~10/7) 스크린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기는 카카오VX만의 방법! 바로 2018 모두의 명랑운동회를 통해서인데요! 2018년 9월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약 한달 간 2018모두의 명랑운동회 5차가 열립니다! 카카오VX의 3개 스크린골프 브랜드인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각각 참여 가능하다는 점이 중요!! (밑줄 쫘아아악) 모두의 명랑운동회는 행운순위로 경품을 시상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골프를 잘 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 아닌 진짜 '모~~두'를 위한 이벤트가 확실하죠? (후훗) 오늘은 행운순위로 얻을 수 있는 경품을 하나하나 뜯어볼까요? 이걸 다 행운순위로 시상한다니, (대박찬스 확실하죠?) 물론 고-급 상품일수록 확률은 조금 낮아지겠지만,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요?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대회 오픈! 안녕하세요. ;) 카카오VX에서 열일중인 Flora입니다. 티업비전2에서 여자골프계의 전설, 박세리 감독을 실제로 만날 수 있다???? (말도 안된다구요? 카카오VX니까 가능하죠!) 티업비전2 유저들만을 위한 엄청난 골프대회 1등이 아닌, 88등에게 주어지는 평생에 다신 없을 인생 라운드 기회! (근자감이 생기죠? 왠지 나도 88등은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대회요강 ▶ 대회기간 : 2018년 9월 7일(금) 11:00 ~ 23일(일) 23:50 ▶ 코스안내 : 88컨트리클럽 동코스(아웃-인) ▶ 대회방식 : 전국 티업비전2 대회모드에서 [박세리 INVITATIONAL 스크린 골프대회] 입장 ▶ 진행방식 : 대회기간 내 18홀 라운드 완주 대회기간 동안 총 10회 도전 가능(가장 좋은 스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