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매장추천)늘 짜릿해! 새로워! 깨끗해서 최고야!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

카카오VX 스크린골프 팔도유랑자 Dan 전하는 이달의 추천매장! 이달은 경남 창원입니다!





내부만 먼저 살짝 보여드릴건데요, 부분만 봐도 대박스멜 확실하네요 :D





인기있는 스크린골프 매장의 공통점 하나, 깨애애애애끗 하다!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는 창업한지 얼마 안되어 깨끗한 당연하겠지만, 바닥의 흰색 마블링을 보면 얼굴이 비칠 것만 같아요. 때가 쉽게 타는 재질인데도 하루에 번을 쓸고 닦으시는지… (VIP 대접을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카페 느낌의 로비. 기다리더라도 편안한 공간을 마련해 두셨군요!





인기있는 스크린골프 매장의 공통점 ! 매장만의 즐길거리가 있다!


카카오VX  본사에서 진행하는 마스터즈,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들도 많지만


인기있는 매장들의 공통점은 매장 자체의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한다는 것인데요, 창업한 얼마 되지않아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했다는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 이유가 있었네요! 매장대회는 물론, 현금증정 홀인원 이벤트까지!





또한, 매장 바로 옆에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스크린골프도 즐기고 골프레슨도 받는 복합 공간이었어요. 고수들만 스크린골프 이용하란 있나요,  웬지 마음의 장벽이 조금은 낮아지는 같네요!


레슨하시는 분들이 입을 모아 말씀해 주셨던 것들. ‘티업비전2’ 연습장이 리뉴얼되고 레슨하기 편해졌어요동작인식으로 레슨에 있어서도 호평을 받고있는 티업비전2, 스크린골프가 이정도로 정교해졌구나 느끼실거예요.

 


인기비결 ! 요즘대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화룡점정!!





티업비전2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를 한지 벌써 달이 되어가는데요, 사업하는 아버지들도, 젊은 입문 골퍼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폭발적이라는 매니저님 설명.




<12 31일까지 진행되는 미션업적왕 이벤트, 홀인원&니어리스트 이벤트>



창원시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를 방문해보세요 J

넓고 쾌적한 시설에서 즐겁게 라운드하면 겨울도 춥게 느껴지지 않을걸요?




 


창원카카오스크린

055-256-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