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추천골프레슨)늘지않는 골프에 일침! 한방에 끝내자 피니쉬골프!


“네, 여러분 좋은건 혼자만 보는게 아니랬어요.”



저같이 구력짧은 입문 골퍼분들을 위해, 혹은 실력이 늘지 않는 만년백돌 형님누님들을 위하여! 좋-은 레슨영상을 추천드립니다 -_-)b 피니쉬골프라는 유투브 채널인데요. 




<클릭하시면 유투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2018년 말 현재, 10만 구독자를 향해가는 ‘심짱골프’, ‘굿샷김프로’ 등 유명 채널들도 이미 다수 있지만, 강의의 질 만큼은 어떤 채널에 빗대어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출처 : 유투브채널 피니쉬골프 캡쳐>




골프스윙의 원리 이래하기, 골프스윙에기본동작, 독학골프레슨 시리즈 등 입문자, 중급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눈높이의 영상들을 올려주고 계신데요, 기존의 레슨에서 효과를 많이 못 보셨다면, 늘지않는 골프실력에 '왜냐'는 분명한 이유로 일침을 놔 주는 김희종프로의 레슨을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진정한 파워는 덧글만 봐도 압니다. 이 분은 대성하실 분이예요 (레알)




< 주작이라기엔 너무나 많은 극찬들… >




과연 어떤 강의길래 다음영상 기대한다고 서로 앞다퉈 엄지를 치켜 세울까요? 제가 최근에 고개를 끄덕이며 본 레슨 하나를 가져와봅니다. 영상미는 발전의 요소들이 많지만 강의 수준만큼은 TOP!





피니쉬골프의 모든 콘텐츠는 김희종프로 스스로가 기획, 촬영, 편집 모든 과정을 혼자 수행한다고 하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좀 도와드릴 걸 그랬어 ㅠㅠ…근면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여름에는, 피니쉬골프 김희종프로를 카카오VX 판교로 초청하여 레슨콘텐츠 장소제공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개인공간에 레슨만을 위해서 티업비전2를 장만하셨다고… 레슨을 하기에는 리얼에 가까운 구질을 제공하는 티업비전이 당연히 좋겠죠?




< 피니쉬골프의 지금(좌) 초창기(우) : 강의환경에 생긴 큰 변화! 티업비전 띠용 ⓐ.ⓐ >



여러분의 골프 고민들을 한 방에 날려보낼 수 있다면 참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