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카카오골프예약

골프예약, 결제, 길안내까지 한 번에? 카카오 골프예약 티저사이트 오픈!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계하여 새롭게 선보일 ‘카카오 골프예약’의 티저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내년 출시 예정인 카카오 골프예약의 데모화면>




카카오 골프예약 서비스는 내년 봄에 출시 예정입니다. 모바일, 그 중에서도 카카오톡이라는 생활 친숙한 환경을 통해, 까다롭고 번잡했던 골프라는 단어가 조금 더 쉽게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카톡으로 예약하고, 결제하고, 길 찾고”



골프는 코스예약 뿐만 아니라, 맛집, 교통 정보까지 신경써야 하는 복합적인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출시될 카카오 골프예약에서는 카카오T 등 여러 플랫폼과 연동하고, 챗봇 등의 기술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과정을 더 간단히, 편리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D

 




또 여럿이 함께하는 스포츠이기에 나 혼자 결정하고, 계산할 수 없는 것이 골프의 특징인지라, 손쉬운 공유나 결제기능에 대해서는 많은 골퍼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것 같아요.



 

< kakao.golf 티저사이트 캡쳐 >



카카오VX에서는 이렇게 스크린골프와 아카데미 이외에도,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서비스들을 준비해 나가고 있어요. 



현재 70개 이상의 골프장과 이미 업무협약을 마치고, 본격 서비스를 위한 사전단계에 있습니다. 카카오 골프예약과 관련한 제휴문의가 있다면, 골프예약 티저사이트를 통해 남겨주세요!






카카오 골프예약 제휴사이트로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