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AI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2018년 11월 전국 신규코스 업데이트!



첫 돌이 얼마 지나지 않은 요즘 대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1년사이에 코스가 부쩍 늘었네요!

카카오VX 스튜디오에서 티업비전2에서 서비스중인 골프코스를 구글지도에서 모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두었어요


▽ 궁금하신 분들은 CLICK!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소식으로 새로운 손님맞이에 분주한 가운데, 강원도, 충청도, 경기도, 경상도 지역의 6개 골프장이 추가되어 즐길거리가 더 풍성해졌습니다! 어떤 골프코스가 추가되었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코스카





코스카 CC는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PGA 챔피언십 우승자 양용은 선수가 코스 설계에 참여하였고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골프장으로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바뀌는 그림 같은 풍광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을 생각하는 코스카CC는 27홀 규모의 클럽으로 사랑, 나눔, 행복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힐드로사이

 




힐드로사이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대자연이 스케치한 자연의 모습 그대로, 인공의 흔적을 남기지 않은 코스로 수도권에서 가장 긴코스와 다양한 티잉그라운드, 리드미컬한 페어웨이와 함께 초종 최고급 양잔디를 사용하는 CC입니다.




 




프라자용인-라이언코스



프라자 용인은 가벼운 가족 나들이와 비즈니스에 적합한 회원제 리조트 골프장으로, 천연지세를 그대로 활용한 36홀의 코스가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그 중 라이온 코스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 주로 여성적이라는 평이 있으며, 18홀 모든 홀의 야간 조명이 설치되어 야간에도 주간과 같은 느낌으로 라운드가 가능합니다.




 

프라자용인-타이거 코스




 

반면, 코스 길이가 길고 페어웨이가 넓은것이 특징인 타이거 코스는 남성적인 코스로 칭하기도 합니다.








울산


 

울산은 부산, 울산을 연결하는 7번 국도상의 중간에 위치한 18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교통이 편리하며 자연지형을 최대한 이용하여 골프코스를 조성하였으므로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골프코스 입니다.





11월 업데이트 코스 중 울산과 코스카는 27홀 골프장입니다! 27홀 코스의 경우 두개 코스를 골라서 라운드할 수 있으니, 다채롭게 즐기는 맛이 있겠죠?






스카이뷰


 



스카이뷰는 경상남도 함양군에 위치한 18홀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쾌적 고도 해발 700m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골퍼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스카이뷰는 스카이72, 몽베르, 마이다스밸리 등 다수의 골프장을 설계한 노준택 디자이너의 작품! 자연 속에서의 인간 삶을 설계의 기본 철학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달이 늘어나는 AI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의 골프코스! 한겨울에도 즐길거리 풍성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