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

[2018 차이나골프쇼]세계에 스크린골프의 즐거움 전파한 티업비전



지난 4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차이나 골프쇼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티업비전의 존재감은 역시 돋보였는데요.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의 활약상을 함께 보실까요?

 



중국에서도 하태핫태!! 역시 티업비전


차이나골프쇼 2,3일차는 사람이 더 많았는데요, 특히 롱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부스에는 발디딜 틈 없이 사람이 붐볐습니다.




누가누가 멀리치나 구경하는 관람객들. 인파가 어마어마하죠? 장타를 위한 열망! 이벤트 대회에 앞서 신중히 클럽을 고르는 관객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어요.





첫날과 같이 롱기스트 이벤트의 우승자에게 시상도 이루어졌습니다. 롱기스트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기록은 272m! (상당한 실력자군요!!) 니어리스트 이벤트와 동일하게 1등에게 55인치 TV가 수여되었습니다.



<55인치 TV, 카카오굿즈, 골프용품을 시상하는 모습>



롱기스트 이벤트의 우승자는 Ding Jia Wen (딘 지아 원)님으로 골프지도를 대학에서 전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승자 인터뷰를 통해 티업비전이 중국 골퍼들에게도 사랑받고 있구나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우승자 딘 지아 원은 매년 박람회가 열릴 때마다 티업비전 부스에 큰 기대를 가지고 방문한다고 티업비전 부스를 방문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알고보니 이미 그는 종종 티업비전을 즐기는 유저시더라구요 :D 축하드려요~ (부럽부럽)




 

보다 럭셔리하게 티업비전을 즐기는 방법


티업비전 부스 한켠에는 독립된 VIP룸이 운영되었는데요, 내부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고급 별장을 연상케하는 내부에는 편히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고, 시타, 골프레슨이 동시에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정말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독립된 룸에서 음성인식과 같은 티업비전2의 멋진 기능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어서 티업비전2에 관심있던 관람객들에게 매력을 100% 발산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었어요.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티업비전 경험을!




차이나골프쇼 2,3일차 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참 많았는데요, 골프를 마냥 신기하게 여길 아이들에게도 쉽게 레슨하고 즐겁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장도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만났던 많은 아이들 중에 미래의 훌륭한 골프선수가 있지 않을까요?



<즐거워하는 미래의 골프 꿈나무들>



상해에 함께 간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무지도 마지막날까지 열일했습니다! 시타대회도 북적였지만, 아이들과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 준비한 직원들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흐뭇)



<오늘도 열일중인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



이렇게 3일간의 골프쇼가 막을 내렸습니다. 4년 연속으로 차이나 골프쇼에 참가한 덕택일까요. 중국 현지인들에게 나날이 늘어나는 티업비전의 인기를 실감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참관객들의 큰 성원에 정말 감사드리며, 상하이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에게 앞으로도 티업비전을 통해서 즐거운 골프경험을 전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D"



 

스크린골프에 인공지능을 더하다 티업비전




클릭하시면 티업비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