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예습)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캡쳐로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서 전하는 즐거운 11월 소식! 많은 여러분들이 라이언 티저영상을 보면서 기대하고 계실 바로 그 소식!




< 화제의 그. 영상 심쿵사 주의 >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11월 7일 업데이트가 몇 시간 남지 않아, 저도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얼마나 더 좋아질까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스튜디오에서는 업데이트 내용을 요약한 '티업비전2의 새로운변화' 페이지를 오픈했는데요,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더 좋아질 티업비전2를 살펴보세요! (아래 ▼ 클릭 ▼)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티업비전2 새로운변화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티업비전2의 새로운 변화, 스크린샷으로 미리만나보기 하실까요?


(따라오세요! 총총)





첫번째, 티업비전2의 디자인이 더 예뻐집니다!



먼저 로그인 화면이 변했네요! QR코드 로그인은 더 큼지막하게 변했군요. 빠르고 간편해서, 안 사용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해본 사람은 없는 QR코드 로그인 꼭 이용해보세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버튼도 눈에 띄네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한다는 것이 참 번거로운 일인데, 카카오톡 계정 없는 사람 어디 있나요! 간편히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보세요!





로그인을 한 후의 메인화면이군요, 각자가 고른 캐릭터들이 풍선을 타고 날아와요 :D 여러분들은 어떤 캐릭터와 함께 라운드하고 싶으신가요?





무엇보다 다른 스크린골프에서 찾아보지 못했던 차분하고 편안한 웜톤의 인터페이스가 부드럽게 눈길을 사로잡네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정말 잘 어울려요! 


게임을 진행하기 앞서, 코스선택 등 사전 세팅을 해야겠죠?





기존 티업비전2에서는 코스를 좌 우로 넘겨보도록 되어 있었는데, 마우스를 이용한 스크롤 휠-다운으로 더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코스정보를 한눈에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화면이 개선되었네요. (좋아요!)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다음플레이어정보는 좌측에서 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건, 캐디사용, 클럽선택 등 스윙에 필요한 정보는 오른쪽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스크린골프에 익숙하신 분들은 능숙하게 메뉴버튼을 누르시기도 하는데요, 이 때 '캐디음성 다시듣기, 플레이어 순서 넘기기' 등 자주쓰는 기능은 더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디자인이 개선되었어요.





그래픽과 사용성에서 많은 변화들이 있었네요! 


그런데...


이뿐만이 아니라는 점!







티업비전2 인공지능의 완성~! 음성인식에 이어 동작인식까지!





티업비전2에서 동작인식기능을 만날 수 있는 곳, 바로 연습장인데요.


디자인 말고 대체 뭐가 바뀐거지 싶다면, 직접 스윙을 한번 해보세요.






스윙을 다양한 카메라 옵션으로 보여주어서 상세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주로 골프 연습장 전용시설에나 있던 기능인데요, 이번 동작인식 기능추가를 통해서 내 스윙을 앞에서 뒤에서, 위에서 바라볼 수도 있고, 속도를 조절하거나 위에 선을 긋거나, 모범스윙과 비교해 보는 등 연습장 시설을 뛰어넘는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하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D




< 레슨을 병행하여 티업비전2를 창업한 많은 골프연습장에서는 두손 높~이들어 환영하겠네요! >




티업비전2 유저분들은 스크린라운드를 필드처럼 리얼하게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 내 구질과 방향성이 왜 이렇게 나오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거예요. 앵글, 구질, 회전, 볼스피드 등 빠지는 것 없이 데이터를 제공하니,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를 바래요!







귀요미 카카오 프렌즈가 여러분에게 즐길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드립니다.


바로 미션 / 업적으로 말이죠!





미션은 'Par5 홀에서 3온 2회' 'Par3 니어핀 7m 붙이기' 등의 조건을 달성하면, 미션 달성 메시지와 함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의 첫 버디/이글, 드라이버 최장거리 등 간직하고 싶은 특별한 기록들은 스페셜미션이라고 볼 수 있는 '업적'으로 남게 됩니다. (업적 달성 후 18홀 완주 시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요 >.ㅇ)




<드라이버 거리에 따른 업적을 달성한 모습 (티업비전2 캡쳐)>



달성한 업적과 미션은 라운드 종료 후 스코어카드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어요. 첫 라운드라 그런지 참 많은 미션/업적들을 달성했네요! (무려 2,650 포인트 획득! )




포인트는 어디에 쓰냐구요?


이벤트 참여등 다양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꾸려 나가겠지만, 우선 가장 먼저 탐나는 기능!


'게임 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티업비전2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면 15일 이용가능한 캐릭터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고, 획득한 포인트를 유용하게 써보세요!





반가운 성적에도 아쉬운 성적에도, 귀요미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할거예요.


(어플리케이션에서, 인게임 적용을 꼭 체크해 주셔야 해요!)










티업비전2 마니아라면 더욱 반가워할 상세통계기능!


앞으로의 티업비전2 라운드는 누적데이터 인포그래픽을 통해 여러분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변화하는 비거리 추이를 살펴보거나, 어프로치 온그린 확률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며 맞춤 연습을 하는 것도 좋겠어요.





와... 정말 업데이트 내용들이 많네요. 이번 티업비전2 프렌즈 업데이트는 정말 역대급인 것 같아요.





다른 스크린골프에서 감히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들을 이어나가고 있는 티업비전2!


사랑받는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요?





함께하면 더 즐겁다! 

티업비전2의 11월7일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로 더욱 즐거운 골프하시기를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