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

(스케치)박인비 유소연 프로와의 특별한 추억,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골프로 이야기를 나누고,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대회가 바로 어제인, 2018년 10월 11일 오전 엘리시안강촌CC에서 열렸습니다.





파나소닉 코리아에서 고객감사의 의미로 진행해오며 5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박인비 프로, 유소연 프로가 함께 자리했습니다. 





파나소닉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매년 카카오VX에도 프로암 라운드권을 나누어 드리고 있는데요, 올해는 어떤 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었을까요?


 2018 제 5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에서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매장주님들께 라운드권이 돌아갔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 주셔서 선정과정에 애를 먹었다는 비하인드~)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의 기념촬영, 모두 기쁜 마음이 표정에 묻어나오시네요 :D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매장주님들을 비롯하여, 모든 행운의 대회 참가자 분들께서 엘리시안강촌CC 1번홀, 7번홀에서 유소연프로 박인비 프로와 경기를 함께 했습니다.




<박인비, 유소연 선수의 뒷모습 @제 5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경기뿐인가요! 초청된 고객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직접 진행하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카카오VX 매장주님들에게 정말 잊지못할 선물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 유소연 선수가 원포인트레슨을 진행하는 모습 (부럽...) >






싸인, 기념사진 촬영, 시상식까지. 

유소연 박인비 프로와 골프로 하루를 함께 할 수 있는 행운이 생에 또 있을까요?





'제 5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현장을 같이 살펴봤는데요, 골프를 매개로 더 많은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카카오VX!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볼께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