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 지스윙 10월 신규코스 : 신라CC, 세종필드GC

카카오VX의 대표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과, 지스윙에서 전하는 10월 4일 신규코스!





티업비전1에는 세종필드 GC가 추가되었습니다.





세종 연기면에 위치한 세종필드골프클럽은 행복코스와 세종코스로 이루어진 18홀 대중제 골프장입니다. 도시형 골프클럽으로 도심 가까이서 자연을 만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코스에서 내려다보면 세종시 정부청사와 도심이 한눈에 보인답니다.





세종필드 골프클럽의 동쪽으로는 초지와 구릉이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세종코스가, 서쪽으로는 숲과 계류가 빽빽이 어우러지는 공원형코스 행복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야와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라 부드럽게 라운딩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필드나가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 좋은 성적으로 즐거운 라운드하기 위해서 전략게임은 필수겠죠? 티업비전 홈페이지에서 홀별 지형도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필드느낌을 생생히 전하는 티업비전으로 연습라운드 먼저 하고 출발해요!








반면 티업비전과 어깨를 나란히 필드느낌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스윙에는 신라 컨트리클럽이 추가되었습니다.







신라CC는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에 위치한 27홀 대중제 골프장입니다. 지스윙에 추가된 홀은 남코스와 서코스인데요. 신라CC 홈페이지를 보시면 코스공략을 깊이있는 콘텐츠로 소개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깊네요! 공략에 스토리를 가미하여, 읽어두고 라운드하면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아요. (http://www.shillacc.com/)





전망대 인증샷으로도 유명한 신라CC에서의 라운드를 기대하며, 지스윙으로 미리미리 전략게임을 연습해 두어야겠습니다 :) 당장 필드로 뛰쳐나가고 싶은 마음은 여러분과 같지만, 그래도 (^^;;) 매끈한 라운드를 위해 연습해서 나쁠 것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