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프렌즈 스크린] 골린이들을 위한 8월 명랑운동회 개최

안녕하세요. 카카오브이엑스입니다.

2021년 8월, 프렌즈 스크린에서 골린이를 위한 명랑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골린이들도 스코어에 연연하지 않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100타 이상 기록자 대상자만을 위한 행운 순위를 별도로 설정한 것이 이번 명랑운동회의 특징입니다.

 

입문자 필수 용품으로 구성된 ‘골린이 에센셜 세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도전해보세요!

 

대회개요

 

1) 프렌즈 스크린 T2 참가 가능한 대회로 [2021 골린이 명랑운동회] 순위로 행운시상을 진행합니다. 

2) 프렌즈 스크린 T2의 모든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3) 비회원은 참여할 수는 있으나, 라운드 기록이 랭킹 페이지에 출력되지 않으며 집계 및 시상 대상이 아닙니다.

4) 프렌즈 스크린 매장주는 참여할 수는 있으나 시상에서 제외됩니다. 

5) 프렌즈 스크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 가입 후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의 프렌즈 스크린 T2 센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프렌즈 스크린 대회 모두에 입장하여 [2021 골린이 명랑운동회]에서 라운드 하면 됩니다.

7) 대회 종료 후 일주일 내 프렌즈 스크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회에서 정한 룰을 어긴 행위가 발견될 경우 발표 후라도 시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대회기간 및 코스

 

1) 2021년 8월 1일(일) 10:00 ~ 2021년 8월 31일(화) 23:50

   - 대회 종료 시각 이전 라운드 시작 시 6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순위에 적용됩니다.

2) 프렌즈 스크린 T2 :  세라지오 C.C(세라/지오)

 

명랑운동회 설정 
라운드 제한 제한없음 컨시드 1.5미터
티위치(남성) White 티위치(여성) Red
플레이트 고정 멀리건 3회
모드 프로 중도포기 10회
그린빠르기 빠름 거리표시 미터
바람세기  약함 속도표시 m/s
핀위치 랜덤 캐디 6회



시상품 정보

※ 행운순위 및 상세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경품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색상 및 종류는 선택이 불가합니다.

 

18홀 라운드 완주할 때마다 기록이 랭킹에 복수 반영되기 때문에, 참여하면 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명랑운동회 즐기러 오세요~!